검색
 
게시물 검색

찾기

Q&A

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.

  

이용안내 FAQ   [more]

  • [] Q. [배송 관련] 자주 묻는 질문


    Q. 배송 관련


    ▶ 택배로 오나요?

    네, 우체국택배로 배송됩니다.


    ▶ 배송비가 있나요?

    네, 배송비 2,500원이 있습니다.(고객님 부담)

    단, 상품 30,000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합니다.


    ▶ 배송추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
    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조회


    ▶ 주문한 물건이 오지 않아요.

    최대한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에 출고하고 있지만, 재고부족으로 인해 입고 후 출고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 경우 별도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 (연락두절일 경우 임의로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.)

    출고된 이후라면,

    배송추적으로 물품 위치를 조회 하신 후 움직임이 없다 판단되시면 자사 고객센터(1577-5977)로 연락주세요.

    우체국택배에 배송여부 조회 후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. 확인 기간은 보통 1~2일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▶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, 물품을 못 받았어요.

    1. 택배기사와 통화하거나 문자를 받은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       고객님 부재시 연락 후 다른 곳에 두었을 수 있습니다. (경비실,보일러실,문앞 등)

    2. 다른 사람이 대리수령 하였을 수 있습니다.

       우체국택배 고객센터(1588-1300)로 문의하시면 수령자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3. 택배사 과실

        물품 분실, 다른 주소지로 오배송 등은 택배사 과실입니다.

        고객님 지역 담당 택배기사에게 책임을 묻거나, 자사에 문의 주시면 해당 택배기사와 조율 후 환불 또는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

  • [] Q. 환불은 언제 되는건가요?


    Q. 환불은 언제 되는건가요?


    환불 처리는 상품확인 검수작업을 통해 진행 후 진행됩니다.

    반품 승인 당일 혹은 반품 승인일로부터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[] Q. 배송추적이 안돼요.


    Q. 배송추적이 안돼요.


    다음과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1. 물건 포장이 완료되었지만, 아직 택배기사가 집하 하지 않은 경우
    2. 시스템 오류로 배송 조회가 지연된 경우
    3. 상품 품절/분실/배송사고가 발생한 경우



    1. 물건 포장이 완료되었지만, 아직 택배기사가 집하 하지 않은 경우


    - 특정 시간에 한꺼번에 집하하기 때문에, 저녁 8시 이후에는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

    2.시스템 오류로 배송 조회가 지연된 경우


    - 택배사 자체 시스템에서 배송조회 시스템이 오류가 났을 경우, 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 경우 우체국택배(1588-1300)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1~2일 이내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    3. 상품 품절/분실/배송사고가 발생한 경우


    - 상품 품절시에는 고객님께 별도로 전화 혹은 문자를 드립니다. (연락두절 및 연락처오류일 경우 임의로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.)

    상품 분실, 배송 사고가 발생하면 자사측(1577-5977)으로 먼저 연락해주시면 빠른 조치를 취해드립니다.




  • [] Q. 반품/교환 방법


    Q. 반품/교환 방법


    • 마이페이지 > 주문 조회 > 반품/교환


    *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사용흔적이 있거나, 패킹 및 구성품 분실, 상품훼손 시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


    - 제품 하자/오배송/파손일 경우


   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77-5977)로 고객님 성함과 반품/교환 사유를 말씀해주시면 회수 및 반품/교환 접수를 도와드립니다.

    빠른 진행을 위해 교환은 맞교환으로 진행해드리며, 우선적으로 제품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    자사 과실이 확인 되면, 반품 및 교환배송비는 자사에서 지불합니다.




    - 단순변심/고객님 과실일 경우 (오주문/주소지,연락처 오기재 등)


   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77-5977)로 고객님 성함과 반품/교환 사유를 말씀해주시면 회수 및 반품/교환 접수를 도와드립니다.

    다만, 단순변심 반품/교환 요청시 왕복 택배비 5,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




  • [] Q. 영업시간


    Q. 영업시간 (상담시간 동일)


    평일(월~금) 10:00 ~ 18:00

    점심시간 : 12:00 ~ 13:30

    휴 무 일 : 토, 일, 공휴일 휴무 (별도 공지일 휴무)

  • [] Q. 지금 주문하면 언제 출고되나요?


    Q. 지금 주문하면 언제 출고되나요?


    평일(월~금) 15시까지 주문건은 당일 출고 됩니다.

    15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 되며, 연휴, 공휴일 등이 겹쳐있을 경우 휴무일 이후 출고됩니다.


    배송 기간은 출고일로부터 1~3일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명절 전/후,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
    어터치보 제품은 우체국택배로 발송됩니다.

공지사항

공지사항 목록
제목 작성일
더보기

상품 사용후기

상품후기 목록
제목 작성일
만족 2020-07-05
만족 2020-07-04
만족 2020-06-29
만족 2020-06-25
만족 2020-06-02
더보기

상품 Q&A

상품문의 목록
제품 불량 입니다.. 2019-11-15
상품 불량시 2019-09-25
이 제품에 맞는 액정보호 강화유리 있나요? 2019-05-12
더보기



CS CENTER

1577-5977

AM 10 - PM 6 (LUNCH 12 - 1:30)
WEEKEND, HOLIDAY CLOSE
토,일,공휴일 휴무

BANK INFO

우리 1005-702-342393
예금주 : 라미라다

COMMUNITY